야간버스로 가는 오사카여행 후기! 오사카 역 주변의 카페 정보도 알려드립니다!

수도권에서 오사카로 갈때,어떤 이동수단을 이용하시나요?비행기?아니면 신칸센?둘다 좋은 선택이지만,고속버스라는 방법도 있어요!이 기사에서는 실제로 야간버스로 도쿄에서 오사카까지 여행을 갔다온 후기를 알려드립니다!또한, 버스의 출발이나 도착전/후에 이용하실수있는 오사카역 주변의 카페 정보도 알려드립니다!기왕 가는거 일본 전국 어디에나 있는 체인점이아니라,특색 있는 장소에 가고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3곳의 가게를 추천해드립니다!

야간버스로 오사카에 가본 후기

大阪

수도권에서 오사카까지 가는 교통수단으로 비행기와 신칸센중에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을거같아요. 각자 나름의 장점이 있지만,비행기는 공항에서부터 시내까지 교통편이 불편합니다.(특히 싼 가격의 비행기편은 나리타 공항 출발/도착이 많아서),신칸센은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고속버스는 수도권/오사카 둘다 출발/도착하는 곳이 시내근처에 있고,가격도 적당하기때문에 매우 좋은 선택지라고 할수있습니다.다소 시간이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야간 버스는 자는동안 도착하기때문에,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게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이번에는 실제로 야간버스를 사용해서 도쿄에서 오사카까지 여행을 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출발은 신주쿠에서 출발하는 ‘트윙클호’ 돌아오는 길은 도쿄에 도착하는 ‘플라잉 스니커’에 탑승했습니다.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어떤 모습이었는지 소개해드릴테니까,꼭 참고해주세요!

트윙클 호

バスタ新宿

야마노테선으로 신주쿠에 도착했습니다!고속 버스터미널 ‘버스타 신주쿠’는 남쪽 개찰구로부터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버스 승차장은 4층입니다.

バス

승강장에서 기다리고 있으면,킨테츠 버스가 운행하는 트윙글호가 도착합니다!

バス車内

차량안에는 쾌적하게 갈 수 있는 3열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개인 커튼도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을 신경쓰지 않고 편안하게 잘수있는 환경입니다!

座席

좌석이 서로 떨어져 있기 때문에,옆자리를 신경쓰지 않고 넓게 쓸수 있습니다.

車内の案内

좌석은 리클라이닝 기능이 포함되어 있고,다리를 쭉 뻗을수있는데 레그레스트 기능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좌석 앞의 주머니에 들어있는 설명서를 보면서 편하신 자세로 가실수있습니다.

座席

좌석을 뒤로 젖히면,이런 느낌으로 편안하게 갈수있습니다.
뒷자석분의 배려가 필요하지만,편안한 상태로 갈수있도록 설치되어있어서 안락하게 갈수있습니다.

Wi-Fi案内

차량에는 무료 Wi-Fi이용도 가능합니다.좌석앞 주머니에 있는 설명서를 참고하면,간단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한,좌석에는 USB콘센트도 같이 붙어있어서 ,자기전에 핸드폰을 충전하고 자면 도착하기 전에는 백프로 충전 가능합니다!

化粧室

차량 중앙에는 화장실도 있기때문에,안심하고 주무실수있습니다.

大阪駅前バスターミナル

푹 자는동안,순식간에 오사카역앞에 도착했습니다.
승차시간은 신주쿠로부터 약 8시간 반,버스가 도착하는곳은 지하철 히가시우메다역의 앞입니다.
하단에 시간표를 함께 첨부합니다.신주쿠외에는 후추나 하치오지역등에서도 승차가능하고,내리는곳도 교토역,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목적에 막춰서 고르실수있습니다.

시간 정류소
23:15 JR하지오지역 북쪽 출구
23:29 추오미치 하치오지
다음날 5:52   교토역 하치죠구치
다음날 6:48  오사카역 앞(히가시 우메다역)
다음날 7:08 난비 OCAT빌딩
다음날 7:29 아베노하시 역
다음날 7:59 유니버설 스튜디오

플라잉 스니커

大阪駅前バスターミナル

오사카 관광을 즐긴후, 가는길의 도착장소와 같은 지하철의 히가시우메다 역앞에서 돌아오는 버스편을 기다리고있습니다.

バス

버스가 도착했습니다.돌아가는길의 버스편은 도후쿠 급행버스가 운행하는 플라잉 스니커호를 이용했습니다.

バス車内

좌석은 4열시트입니다.개인 커튼은 없지만,좌석사이에는,코로나 19 감염확대방지를 위한 아크릴판이 설치되어있습니다.

座席

좌석에는 USB전원포트가 설치되어 있고, Wi-Fi이용도 가능합니다.

座席

좌석은 리클라이닝 기능이 포함되어있어서,이런식으로 뒤로 젖히는게 가능합니다.

化粧室

차량 중앙에는 화장실도 설치되어 있습니다.화장실도 가까워서,저도 안심하고 갈수있었어요.
승차 후,약 8시간후에 도쿄역 야에스거리에 도착했습니다.승차시간은 출발할때보다는 약간 짧았습니다.

밑 부분이 시간표입니다.정류장은 출발할 때와 약간 달라지지만,난바나 교토역에서부터 승차 가능하고,내리는곳도 요코하마 역이나,아사쿠사 역,도쿄 디즈니랜드등에서부터 고를수있습니다.

시간 정류소
21:45 아베노하시 역
22:05  난비・OCAT빌딩
22:25  오사카역(히가시우메다 역)
23:28 교토역 하치죠구치F3
다음날 5:41 요코하마역 서쪽 출구 제 2터미널 23
다음날 6:29 도쿄역 야에스거리
다음날 6:45 우에노역 앞
다음날 6:55 아사쿠사 역앞
다음날 7:40 도쿄 디즈니랜드
다음날 8:05 도쿄영업소(시노노메 차고)

오사카역 근처에 있는 카페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오사카 관광을 하시면서 쉬기 편한 카페를 미리 알아보시고 가는걸 추천합니다.’오사카 카페 추천’등으로 검색하시면,많은 정보가 나옵니다.그러나,정보가 너무 많아서 결국 어디가 좋은지 잘 모르게되는 경험도 있으시죠?
그런 여러분을 위해서 오사카역 근처의 개성적인 카페 3곳을 묶어서 소개해드립니다.취향에 맞는 가게를 골라서,방문해보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카페&다이닝 이그나이트’

カフェ&ダイニング イグナイト

카페&다이닝 이그나이트는,호텔 그랑비아 오사카의1층,오사카역 안에 있어서 다목적 이용이 가능한 카페입니다.아침식사,점심,카페,저녁식사 등등 어떤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하실수 있는 카페입니다.

カフェ店内

가게안에는 멋진 분위기로,편안하게 쉬시기 좋은 공간입니다.

モーニングセット

이번에 저는 아침식사를 먹으려고 방문해서, ‘IGNITE 오믈렛’을 주문했습니다.오믈렛의 달걀이 너무나도 부드러워서 한입 배어물게되었어요.아침식사의 메인메뉴에는 샐러드,빵,드링크가 포함되어있습니다.샐러드와 빵은 리필도 가능합니다.이구나이트의 아침식사를 드시면,최고의 하루를 보내실수있습니다!

◎카페&다이닝 이구나이트의 영업정보

영업시간 8:00~23:00(LO.22:00)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기타구 우메다 3-1호텔 그랑비아 오사카 1F
전화번호 06-6347-1880
공식 사이트 카페&다이닝 이구나이트의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재택근무를 하시는분에게 추천하는 ‘하야마 커피 호텔 돈클 우메다점’

葉山珈琲 ホテルドンルクール

그 다음에 소개할 카페는 ‘하야마 커피 호텔 돈클 우메다점’입니다. Wi-Fi 사용,콘센트 사용도 가능해서,재택근무를 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カフェ店内

가게안에는 굉장히 세련된 공간이어서,일을 하던지,휴식을 하던지,무엇을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입니다.1층과 2층에 앉을수있는 공간이 많이 있어서, 토일에도 비교적 앉기 쉽습니다.

カフェラテとカヌレ

이번에는 따뜻한 카페라테와 화이트초코 카눌레를 주문했습니다.메뉴도 너무 멋지네요.

◎하야마 커피 호텔 돈클 우메다점의 기본정보

영업시간 9:00~22:00(LO.21:00)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기타구 소네자키 2-15-23 호텔 돈클 안1F·2F
전화번호 03-6316-0707
공식사이트 하야마 커피 호텔 돈쿠르 우메다점의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오래있어도 즐거운 ‘카페&북 비브리오티크’

カフェ&ブックス ビブリオテーク

오사카역 주변 추천 카페 3번째는,오사카역의 복합시설 E~ma(이마)시설안에 있는 ‘카페&북스 비브리오테크’입니다.서점과 카페가 함께 있는 멋진카페입니다.

カフェ店内

매장 내에는 손수건이나 액세서리, 엽서, 컵, 접시, 달력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카페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 곳입니다.

책도 벽도 스타일리쉬하게 전시되어있습니다,점내를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즐거운 공간입니다.

グラタンプレート

물론 카페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고민 끝에 ‘새우와 뿌리채소 진저토마토 그라탕과 수제 4종 델리 사치 플레이트’를 주문했습니다.그라탕은 생강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몸 안쪽에서 부터 따뜻해지는 맛이었습니다.
한 쟁반에 야채도 같이 들어있어서,야채를 많이 먹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주문을 못했지만, 케이크와 팬케이크 등 디저트도 아주 유명합니다.

◎카페&북스 비부리오테크 오사카/우메다점의 기본정보

영업시간 11:00~20:00(LO.19:00)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기타구 우메다 1-12-6E~ma 지하 1F
전화번호 06-4795-7553
공식사이트 카페&북스 비부리오테크의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야간버스로 오사카여행을 즐겨보자!

이번에는 도쿄/오사카간의 버스여행을 한 후기를 사진으로 보여드리면서 소개해봤어요.
실제로 버스를 이용하면서 느낀건데,역시 야간버스는 편리하네요.야간버스를 잘 이용하면,효율적으로 여행 일정을 짤수있고,숙박비도 아낄수있습니다.
도쿄/오사카간의 고속버스로 8시간정도 걸리는데,자는 동안에 도착하는 딱 좋은 거리였습니다.오사카에서 가는동안은 야행버스의 이용을 꼭 한번 검토해보세요!

고속버스 예약은 이곳으로!

이번 여행 출발편에서 사용한 트윙글호,돌아갈때 사용한 플라잉 스니커 둘다 밑에서 예약 가능합니다.꼭 이용해주세요!

<트윙글호 오사카⇆하치오지/신주쿠선>버스의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플라잉 스니커 오사카/교토⇆요코하마/도쿄역>버스의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고속버스를 예약하신다면 <Japan Bus Online>에서

※이 기사에 기재되어 있는정보는 기사 작성시의 정보입니다.
최신정보와 다른경우가 있습니다.주의해주세요

※버스 차량촬영시에는 충분히 주위를 배려해서 촬영했습니다.

Writer

Avatar photo

Bus Repo Editorial Department

버스 여행 취재 편집부 안녕하세요, ‘버스레포트‘는 ‘버스여행’의 즐거움과 매력을 전해드리는 종합매체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버스 레포트라이터들이 버스를 이용해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인기 명소부터 숨은 명소까지, 버스에서 느낄수있는 편리함과 즐기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