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히로시마 관광]정기 관광 버스로 원폭 돔과 이쓰쿠 시마 신사를 가보는 여행~전편~

“원폭돔”이나 “이쓰쿠”이쓰쿠신사 “와같은같은유산유산관광과과굴이나감귤등등의별미있는” 사실 그런 히로시마의 세계 유산을 투어 할 수 있는 관광 버스가 있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이기사는기사는정기정기관광(원폭원폭과이쓰쿠시마시마신사를둘러싼하루하루관광(가이드가이드가이드와점심점심점심이포함된된된된의의후기후기를소개소개하겠습니다하겠습니다 있으므로 꼭 마지막까지 봐주세요!

“히로시마 세계 유산 정기 관광 버스”는?

“히로시마 세계 유산 정기 관광 버스”는 히로시마를 여행한다면 꼭 한번 가야하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는 원폭 돔” 과 ” 미야지마, 이쓰쿠 시마 신사” 데려다 주는 손쉬운 정기 관광 버스 를 소개 합

주요행선지

히로시마 세계 유산 정기 관광 버스의 주요 행선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히로시마성(차 창문을 통해 관광)

・원폭 돔 평화 기념 공원 평화 기념 자료관

・히로시마항~미야지마를 배로 이동

・미야지마 자유 산책(이쓰쿠 시마 신사)

더 자세한 정보와 현재 예약 상황은 사이트를 확인해주세요.

>>  발차 오라이 인터넷 예약 사이트

>>히로시마 세계 유산 정기 관광 버스 상세 페이지로

※2022年6月6日、토일휴일을운행하고있습니다. 예약하면 자리가 확보되지만 당일 히로시마 역에 가도, 빈자리가 있으면 승차도 가능합니다.

히로시마의 세계 유산에 대한 여행

이번에는 히로시마 세계 유산 정기 관광 버스에 승차하고, 2개의 세계 유산을 돌아 왔습니다! 여행의 상황을 시간순으로 알려드리니 꼭 참고해주세요!

8:40히로시마 역 신칸센 입구 버스 승강장으로

히로시마 역 신칸센 입구 1층 버스 터미널 앞에 승강장이 있습니다.

인터넷과 전화로 예약한 경우는 바로 옆의 버스 매표소(교통 안내소)에서 표를 받으실수습니다.

출발 10분 전에는 탑승 예정인 버스가 도착. 오늘 버스는 키티 버스였습니다. 2022년 4월 현재 산요 신칸센으로 운행하고 있는 키티 신칸센과의 콜라보라고 합니다!

8:50 히로시마 ( 신칸센 입구 ) 에서 출발

손 소독을 하고, 물티슈를 받고 탑니다.

차내에도 여기저기에 키티가 있었습니다. 차에 앉아서 키티를 찾는것도 즐겁겠군요. 차의 창문을 통해서 관광할수있도록 앞 좌석에는 있는데 비어 있으면 뒤 자리를 사용다사용해 OK.

8:55 의 창문를 통해서 히로시마 구경하기

우선은 “히로시마성”을 차의 창문을 통해서 바라봅니다. 1589년에년테루모토가모토가축성히로시마히로시마메이지메이지에도남아남아있었다、현재현재는원자폭탄때문에 현재의 성은 1958년에 복원된 것으로 내부는 히로시마의 역사 박물관이라고 합니다

히로시마 성의 영업 정보 (※정기 관광 버스에서는 차 창문을 통한 관광만 가능합니다)

개관 시간
(천수각)
3日~11日 9:00~18:00(출입은 17:30까지)
12日~2日 9:00~17:00(출입은 16:30까지)
정기휴일 연말(12월 29일~31일)※임시 휴관있음
주소 히로시마 현 히로시마시 나카구 모토마치 21번 1호
공식 사이트 히로시마 성의 자세한 것은 이쪽

9:10 원폭 돔을 견학

하차후의 첫 관광은 원폭 돔입니다. 버스를 내린후에 가이드를 따라가면 거기에는 원폭 돔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원폭 돔은 원래”산업 장려관”이라는 건물에 당시로서는 세련된 건물이라고 합니다. 1945年년8월6일6일일투하된원자의로부터약160m

원폭 돔의 영업 정보

영업 시간 항시 입장가능
정기휴일 없음
주소 히로시마 현 히로시마시 나카구 오테마치 1-10
공식 사이트 원폭 돔의 자세한 것은 이쪽

9:20″평화 기념 공원”을 걷다

아이오이 다리를 건너고, 도보로 강 건너 편의 “평화 기념 공원” 으로 갑니다.

평화 기념 공원은 폭심지의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공원입니다. 현재는온화한온화한공기푸른이지만、원폭원폭투하전까지는히로시마시도손꼽히는손꼽히는번화

평화 기념 공원 측에서는 원폭 돔. 당시의 모습과 비교해서 볼 수 있게 사진이 게시됐으며 원폭에 의한 손상이 얼마나 큰지를 알슈다. 그 자리에서 가이드로부터 원폭이 터진 곳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히로시마의 원폭 투하에 대해서는 역사 수업에서 배운 적이 있고,그 비참함에 대해서도 들슈다. 실제로 그 가까운 곳에 서보면 상공 600m, 즉 도쿄 스카이 트리 정도의 높이에서 폭발했구나라는 곈알안 알안. 당시 마침 밖을 걷다가 하늘을 올려다보던 사람은 폭발의 순간을 목격했던걸까 등등 리얼한 상상을 상상을. 전쟁을 겪지 않은 세대이지만 실제로 일어난 일인것처럼 느낄 수 있는 귀중한 곳이었습니다.

평화 기념 공원 영업 정보

영업 시간 상시 개장중
정기휴일 없음
주소 히로시마시 나카구 나카지마 쵸우 1및 오테마치 1-10
공식 사이트 평화 기념 공원의 자세한 것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9:35″히로시마 평화 기념 자료관”에서 평화의 다짐을

평화기념공원기념부지내」 “히로시마있는”히로시마히로시마자료관자료관 “에서자료관에서는당시의참상과피폭자의의등을을지금지금지금하는사진사진이나자료의원폭투하투하투하전후히로시마의、그리고의、그리고그리고그리고

평화로운 세계가 당연하지 않다는걸 절실히 느낄수있었습니다. 지금 다시 평화를 유지하기 위한 활동의 중요성을 생각하게 됩니다.

히로시마 평화 기념 자료관의 영업정보

개관 시간 3월~7월/8:30~18:00
8월/8:30~19:00(8월 5일 6일은 20:00까지)
9월~11월/8:30~18:00
12월~2월/8:30~17:00※폐관 시각의 30분 전까지 출입
휴관일 ·12월 30일·12월 31일
※단, 정보 자료실은 12월 29일부터 1월 하루까지 폐실·전시 구내 배차 기간
2월(중순부터 3일 간
입장료
(상설 전시)
성인(대학생 이상)200엔(30명 이상의 경우 한 명당 160엔)
고교생 100엔(20명 이상의 경우 무료)
중학생 이하 무료
※정기 관광 버스 승차의 경우 요금에 포함됩니다
주소 히로시마 현 히로시마시 나카구 나카지마 쵸우 1-2(평화 기념 공원 내)
공식 사이트 히로시마 평화 기념 자료관의 자세한 사항은 이쪽을 참고해주세요

10:30버스에 돌아오

버스에 돌아오면 도시락을 나눠주고 있었습니다. 히로시마 현 사람에게는 친숙하다고 하다는 “주먹밥의 무사시”라는 곳의 가장 인기 있는 도시락을 받을수있었습니다.

콤팩트한 외형은 아니지만,양이 많았습니다. 점심을 먹는 타이밍은 딱히 정해져 있지 않고,자기가 배가 고플때 먹어도 된다고합니다. 버스를 타는 도중이나 곧 탈  배 안에서·미야지마에 도착한 타이밍에 점심을 먹을수있다고 합니다. 저는 배가 고파서 빨리 먹었지만, 멀미를 잘 하지 않는 분이라면 배에서 도시락을 드셔도 좋을것같아요!

11:10히로시마 항구를 향해서 이동

히로시마 시내를 떠나서 미야지마에 갑니다. 이번 정기 관광 버스에서는 히로시마항~미야지마 간을 고속선으로 이동합니다.

약간의 대기 시간을 거쳐서,  6번 승강장으로 이동합니다.

11:25고속선·세토우치 시 라인에서 히로시마항을 출발

드디어, 고속선!

느긋한 배 안에서 보내는 것도 좋은데 날씨가 좋아서 2층 갑판에 올라갔어요.

온화한 세토 내해 크루즈. 흔들림이 적고 그저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승선 30분쯤 미야지마에 도착합니다.

후편은 드디어 미야지마로

전편은 원폭 돔 평화 기념 공원을 중심으로 한 히로시마 시내의 여행이었습니다. 이어 후편에서는 세계 유산”이쓰쿠 시마 신사”를 돌아다니면서 미야지마를  산책한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려합니다. 후편도 꼭 봐주세요!

히로시마 세계 유산 관광 버스의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은 분이나 좌석 예약을 하고 싶으신 분은 이쪽을 확인해주세요.

>>발차 오라이 인터넷 예약 사이트

>>히로시마 세계 유산 정기 관광 버스 상세 페이지로

고속버스를 예약하신다면 <Japan Bus Online>에서

※ 본 기사에 게재되고 있는 정보는 기사 작성 시점의 정보입니다. 최신의 정보와는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코로나 19의 감염 확대 방지를 위해, 영업 시간의 변경이나 휴업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 외출 때는 공식 사이트 공식 SNS등에서 확인하십시오.

Writer

Avatar photo

Bus Repo Editorial Department

버스 여행 취재 편집부 안녕하세요, ‘버스레포트‘는 ‘버스여행’의 즐거움과 매력을 전해드리는 종합매체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버스 레포트라이터들이 버스를 이용해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인기 명소부터 숨은 명소까지, 버스에서 느낄수있는 편리함과 즐기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