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한정】미나카미 온천호 버스에 타본 후기!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 정보도 함께 알려드려요!

`미나카미 온천호’라는 기간한정으로 운영되고 있는 고속버스를 알고 계신가요?

사실은 이버스, 코모고엔과 미나카미 역, 다카라가와 온천 등 미나카미의 각 명소를 바로 향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이번에는 그런 “미나카미 온천호”의 개요나 실제로 어떤지에 대해 사진을 섞어가면서 소개해볼게요. 또, 잘 알려지지않은 관광지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으니, 꼭 봐 주세요! (2022년 1월 24일 시점의 정보입니다)

미나카미 온천호는 어떤 버스?

미나카미 온천호는,주식회사 칸에츠교통이 운행하는 고속버스입니다.신주쿠를 기점으로 미나카미의 각 명소에 직통으로 바로 가는게 가능한 버스입니다.2021년 12월 18일부터 2022년 4월 3일간만 운행하는 겨울 힌정 버스이기 때문에,가성비 좋게 여행을 하고 싶으신 분은 물론,동계 스포츠를 즐기고 싶으신분,자가용이나 렌터카로 눈길을 운전하시는게 무서우신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출발/도착 장소와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는 길】

시간 정류소 요금(왼쪽:신주쿠 ・네리마、오른쪽:카와고에 에서 정차)
9:45 버스타 신주쿠
10:15 네리마역( 구청앞)
11:15 카와고에 역  서쪽 출구
13:25 조모코겐 역 3,500엔(왕복5,700엔)/3,000엔(왕복4,900엔)
13:35 도우기 3,500엔(왕복5,700엔)/3,000엔(왕복4,900엔)
13:40 유하라이 입구 3,500엔(왕복5,700엔)/3,000엔(왕복4,900엔)
13:45 미나카미 역 3,500엔(왕복5,700엔)/3,000엔(왕복4,900엔)
13:55 쿄우즈카 3,700엔(왕복6,000엔)/3,200엔(왕복5,200엔)
14:15 타카라가와 온천 3,700엔(왕복6,000엔)/3,200엔(왕복5,200엔)
14:25 미나카미코겐 호텔 200 3,700엔(왕복6,000엔)/3,200엔(왕복5,200엔)

【돌아가는 길】

시간 정류소 요금(왼쪽 신주쿠/네리마, 오른쪽:카와고에에서 하차)
10:20 미나카미코겐 호텔 200 3,700엔(왕복6,000엔)/3,200엔(왕복5,200엔)
10:30 타카라가와 온천 3,700엔(왕복6,000엔)/3,200엔(왕복5,200엔)
10:50 쿄우즈카 3,700엔(왕복6,000엔)/3,200엔(왕복5,200엔)
11:10 미나카미 역 3,500엔(왕복5,700엔)/3,000엔(왕복4,900엔)
11:15 유하라이 입구 3,500엔(왕복5,700엔)/3,000엔(왕복4,900엔)
11:20 도우기 3,500엔(왕복5,700엔)/3,000엔(왕복4,900엔)
11:35 조모코겐 역 3,500엔(왕복5,700엔)/3,000엔(왕복4,900엔)
13:45 카와고에 역  서쪽 출구
14:40 네리마역( 구청앞)
15:15 버스타 신주쿠

최종 목적지까지는 화장실 휴계 시간을 포함해서 4시간 30분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곳을 지나가도,버스 운전사분이 안전운전을 해주셔서 안심했어요.

미나카미 온천호에 타본 후기

みなかみ温泉号

미나카미 온천호가 어떤 버스인지는 알았지만,익숙하지 않은 고속버스를 타는건 불안하신 분들도 있으실거 같아요.그래서 미나카미 온천호에 실제로 탑승해서 여행을 해본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대합소의 모습이나 버스 안/밖의 모습,휴계소의 모습등을 사진으로 정리해보았으니,참고해주세요!

이번여행의 목적지 <츠키노요 비도로 파크>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즐거운 체험을 할수 있는 관광지입니다!이곳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정리해보았으니,함께 참고해주세요!

9:45 버스타 신주쿠 출발

バスタ新宿

야마노테 선으로 신주쿠역에 도착했습니다.고속 버스터미널인 `버스타 신주쿠’는 남쪽 출구로부터 횡단보도를 건너서 바로 보이는곳에 있습니다.

버스 탑승장은 4층입니다.버스타 신주쿠안에는,안내 표시가 바닥에도 벽에도 천장에도 적혀있어서,길치인 저도 헷갈리지 않았습니다.

4층에 도착해서 먼저,안내판을 확인했습니다.C7번에서 출발한다고 하네요!

버스가 도착하기 전까지,넓은 대합실에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화장실이나 편의점,자판기등이 있어서 편하게 기다릴 수있습니다.버스가 도착하면 방송이 나오기 때문에,밖에서 춥게 기다릴 필요 없이 안에서 계속 기다릴 수 있어요!

みなかみ温泉号

출발 5분전이 되었습니다.방송을 듣고,버스로 향했습니다.이날은 평일로 같이 타는 승객들이 적어서,좋아하는 좌석을 골라서 앉을수 있습니다.

버스의 대한 자세한 정보

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운전수분에게 물어봤습니다.제가 물어본 내용을 밑에 적어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아기를 대리고 탑승 OK
・ 접이식 유모차를 가지고 탑승OK(단,좌석이 비어있을때만 가능)
・접이식 휠체어를 가지고 OK(단,좌석이 비어있을때만 가능)
・대형 악기를 가지고 OK(단,좌석이 비어있을때만 가능)
・동물 이동장에 들어가있는 동물을 데리고 탑승 OK
・자전거,스키/스노보드 판은 트렁크에 맡기실수있습니다.
・화장실 없음(휴계소에서 화장실을 가실수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콘센트 없음
・Wi-Fi없음

버스에는 Wi-Fi나 콘센트가 없기 때문에,지참 가능하신분은 가지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처음 휴계시간부터 1시간정도 계속 달리기 때문에,버스타 신주쿠에서 미리 화장실을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휴계소에 대해서

①10:45〜11:00 미요시 휴계소(15분)
②12:30〜12:45 아카기 고원 휴계소(15분)

휴계시간은 위에 쓰여있는 휴계소에서 15분씩 가질수있었습니다.참고로,미요시 휴계소는 가라아게나 빵등 가벼운 식사가 굉장히 많습니다.차내에서 아침밥을 드시고 싶으신분은,미요시 휴계소에서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아카기 고원 휴계소에서는 눈이 쌓여있는 산들의 풍경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크게 심호흡을 하거나,사진을 찍는 등등,굉장히 기분좋은 휴식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13:05 조모코겐 역 도착

上毛高原駅

평일이어서 , 20분 일찍 조모고원역 에 도착했습니다.총 3시간 20분 정도의 여행이었습니다.너무 길었다라고 하기보다는, 순식간에 도착한 느낌이었습니다.차내에서 가벼운 식사를 하거나 선잠을 자거나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거나..등등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쾌적했습니다.
하얗게 물든 산들을 창문으로 바라보는 시간 또한 도시의 소란스러움을 잊을 수 있는 한 때였습니다. 평소 일이나 바쁜 일상에 쫓기시는 분은 아무 생각 없이 버스에서 천천히 보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미나카미 온천호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분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 특가 정보  /

칸에츠 교통에서는 고속버스를 이용한 분을 한정으로, 고속버스 환승 1일 탑승 프리 승차권 (성인 500엔, 어린이 250엔)도 판매하고 있습니다.이번에 소개하는 츠키요노 비도로 파크를 시작으로, 휴계소  타쿠미노사토 나  미즈카미역등등  주요 장소를 갈수있는 편리한 버스입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싶으신 분들은 함께 이용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내의 전단지를 참고해 주세요】

온천에 가기전에 들리는걸 추천드립니다! < 츠키요노 비도로 파크>

びーどろパーク

겨울의 시골미는 눈이 쌓여있어서 관광하는게 힘들다는 분도 있으실겁니다.하지만 용기를 내서 조금만 둘러보시는건 어떤가요?이곳에서는 겨울철  관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츠키요노 비드로파크’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좋았기 때문에 조모고원역에서 산책하면서 가기로 했습니다. 길의  예쁜 경치를 만끽하면서 걸었더니 순식간에 도착했습니다.

츠키요노 비드로 파크는, 보다/배우다/만들다/먹다/사다 등등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유리 테마 파크입니다. 우선은 큰 유리 공장에 들어가, 장인의 작업을 견학할수 있었습니다.보기에도 뜨거울 것 같은 솥 안에서 녹은 유리를 꺼내 입김과 손으로 모양을 만드는  모습을 보면서 대단하는 말만 나왔습니다!만든 제품은 일본을 비롯해 세계에도 수출되고 있다고 합니다.그런 멋진 기술을 무료로 견학할 수 있다니…기쁠따름입니다.

体験工房

공장을 견학 하신후에는 유리 만들기 체험을 하실수있습니다.이곳에서는 ‘스텐드 글라스 만들기’, ‘오르골 만들기’, ‘유리에 그림그리기 체험’, ‘컬러 모래 캔들 만들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サンドブラスト

제가 체험한 것은 샌드블라스트입니다. 원하는 모양의 잔을 선택하고 테이프나 스티커를 붙인 후 기계로 모래를 분사합니다. 집에 가서 스티커를 떼면 완성입니다!완성된 유리잔을 앞에 두고 아이처럼 들떴습니다♩

덧붙여서, 유리 체험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불어서 만드는 유리 체험 코스(예약 필요)」이라고 합니다.장인분이 실제로 알려주시면서 만들수 있기 때문에 분명 마음에 드는 작품을 만드실수있을거에요.

びーどろパーク

그 후, 미술관을 견학하거나 사진을 찍거나 하는 등 즐겁게 산책을 즐겼습니다.’세계의 유리 가게’에서는 이런 상품도 볼수있었습니다!

ねこのフードボール

바로 유리로 만들어진 고양이 사료 볼입니다 ♩ 고양이의 체격에 맞는 높이로 만들어진 데다, 무게가 있어, 쉽게 쓰러지지 않습니다 .실제로 구입하신 분들에 따르면 고양이가  “밥을 잘 먹게 됐다”는 말도 나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고양이를 기르고 있는 분은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고양이의 선물로 사가시는건 어떠신가요?

びーどろパークのビール

마지막으로 기념품 가게를  산책해봤습니다.사실 비드로 파크에서는 토종 맥주 제조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류 코너에는 세계 대회에서 금 은 동상을 수상한 맥주도 많이 놓여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JR 동일본 선물 그랑프리에서 금상을 수상한, 외형도 세련된  죠에츠선 맥주 와 군마현산 딸기 야요이히메의 효모를 사용한 RONA입니다.

地ビール

직접 만든 잔에 이 맥주를 부어서 먹으면 정말 최고의 기분을 느낄수 있을거같아요.집에 가서 빨리 마셔보고 싶어서 빨리 돌아가고 싶어졌어요.페트병 타입의 맥주도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숙소나 돌아오는 차내에서 건배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츠키요노 비드로 파크의 기본정보

영업시간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
주소 군마현 도네군 미나카미초 고가 737-1
전화 번호 0120-0278-62
접수시간:9:00~16:30
입장요금 입장·견학 무료
유리체험등의 요금에 대해서는 HP를 참조해 주세요.
가는 길 ‘조모코겐역’에서 택시로 약 5분
도보로 약 25분
※전화예약으로 픽업가능(1명~)
공식 사이트  츠키요노 비드로 파크의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혼자가는것도 괜찮고,그룹으로 가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미나카미 온천호를 통해서 쾌적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上毛高原駅

이번에는, “미나카미 온천호”의 자세한 정보나 실제 모습에 대해서, 사진을 섞어가면서 소개해보았습니다.겨울에만 운행되는 이 버스를 타면 눈길 운전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환승 없이 좋아하시는 일을 하시며 지내실 수 있습니다.짐이 커도 걱정 없어요.혼자서도 친구, 가족, 연인과도 타기 쉬운 버스이므로 꼭 이용해 보세요.

아울러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잘알려지지 않은 관광지인 ‘츠키노요 비드로파크’도 추천합니다.’보다’ ‘배우다’ ‘만들다’ ‘먹다’ ‘사다’등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즐거운 장소이니 꼭 들러보세요 ♩

미나카미 온천호의 예약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미나카미 온천호는 출발 오라이넷을 통해서도 예약을 하실수 있습니다.꼭 참고해주세요.

고속버스를 예약하신다면 <Japan Bus Online>에서

※이 기사에 기재되어 있는정보는 기사 작성시의 정보입니다.
최신정보와 다른경우가 있습니다.주의해주세요     ※버스 차량촬영시에는 충분히 주위를 배려해서 촬영했습니다.

Writer

Avatar photo

Bus Repo Editorial Department

버스 여행 취재 편집부 안녕하세요, ‘버스레포트‘는 ‘버스여행’의 즐거움과 매력을 전해드리는 종합매체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버스 레포트라이터들이 버스를 이용해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인기 명소부터 숨은 명소까지, 버스에서 느낄수있는 편리함과 즐기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